평등은 죽음입니다. 에너지가 발생하지 않으니까요.
혼돈의 시대(태극)에 지축이 23.5도 기울어지면서, 지구는 動과 靜이라는 음양법칙에 의해 에너지가 생성되었지요. 음양의 승부작용을 5운6기라고 합니다.
적도는 뜨겁고 북극과 남극은 차가워야 음양운동이 일어나는데, 적도가 서늘해지고 양극이 뜨거워져, 얼음물이 적도로 몰려 지축의 기울기가 변하고 있습니다. 천지의 화수미제가 발생합니다. 사람들은 지구의 온난화라는 이름을 명명합니다. 다른 말로 지구의 종말이니, 후천개벽이니 하지요.
소우주인 인간도 천지의 영향을 받아 화수미제인 정신병, 화염병, 고함병이 창궐합니다. 천기의 기온이 높아지면 인체도 변하는데, 인체는 36.5도 인데, 2도 높아지면 熱死하고 2도가 낮아지면 凍死합니다.
화수미제가 될 가능성이 높은 소양인은 이미 정자가 싹을 텃고, 몸이 찬 소음인은 밭이 차가워 씨앗을 뿌려도 발아를 못시키고, 임신이 안되지요.
그래서 한동석선생님은 2011년경 지구의 온난화를 예측하고 임신이 안된다고 했습니다. 오늘날 전지구인의 소양인화되는 것 같습니다.
천지의 화수미제로 상화병이 만연하는 시대에 해법은 무엇인가? 함곡혈과 소충혈을 생각해 봅니다.
열을 극하는 것은 수이므로, 바다 깊은 심연에서 엄청난 수기를 받고 자란 굴칼슘을 처방해 봅니다. 학습장애, 정신장애에 쓰이는 칼슘말예요.
출처 : 金烏김홍경을 사랑하는 사람들
글쓴이 : 몬드 원글보기
메모 :